2024/10/12 9

3년 뒤

T슬RA가 시장을 지배한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당장 주가는 하락할 듯하다.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 Y, 리프레쉬에 따른 오스본 효과로 판매 감소 예상. 2025년, 2만 5천 달러 저가차 없이 공백을 메우기는 요원하리라 본다. 에프S디 라이센스 판매와 중국 & 유럽 진출로 주가 부양 효과를 거둘 순 있다. 또한, 완성에 가까운 에프S디 발전 효과로 기존 차량 판매량 증가를 일으킬 순 있다. 문제는, 지금 성장을 이끌 호재가 안 보인다는 점이다. 내가 하락에 베팅한 까닭이다. (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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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

1론은 운전대와 페달 없는 cy버캡만을 출시하려는(2026년) 것일까? 2025년, mo델 2(운전대와 페달 O) 출시 없이? (만약 그렇다면) 엄청난 도박이다. 당국 규제를 뚫어야 하니까. 그가 금번 대선에 깊이 참여한 까닭일까? (2025년) mo델 2를 안 만든다면 주가는 폭락한다. (20% 이상) 그의 전기에서 알 수 있듯(수년 전 이미 운전대와 페달 없이 출시 계획. 직원들 반발로 철회),  그는 무모하리만치 도전적이기에 위험하다. 내가 그랬듯(보유 주식 조정) (당신도) 대비해야 한다. 연말, 에프S디 라2센스 판매 소식으로 주가를 부양할 순 있음. (S텔란T스 대표, 금번 2벤트 현장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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